유방의 歷史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1:30
본문
Download : 유방의 역사.hwp
물론 여성의 욕망을 직접 접할 수 있는 자료(資料)들이 워낙 부족하고, 여성의 history(역사) 란 일방적으로 규제되어 왔고, 뿌리 깊은 history(역사) 이기 때문에 그것에 대한 탐구는 쉽지 않은 작업일 것 같다. 몸이란 이 책에서처럼 관념적인 규정에 의해서만 의미를 가질 수 있고, 단지 의식의 수단으로 사용될 수밖에 없는 것일까? 유방에 대한 history(역사) 는 시대의 여성성을 대표했기에 여성들의 생활의 history(역사) 이고 몸의 history(역사) 이지만, 그 history(역사) 적인 사실들은 우리가 얼마나 그 몸을 관념적으로 규정하고 사용해 왔는지를 보여준다. 첫째는 여성이 생명을 …(skip)
순서
유방의 歷史






Download : 유방의 역사.hwp( 16 )
유방의 歷史 를 읽은후 쓴 讀後感입니다.
『유방의 history(역사) 』는 여성의 몸이 쓰인 여러 방식들을 중심으로 history(역사) 를 채우고 있따 저자는 이를 8개의 챕터로 구성하고 있으나 그 흐름은 크게 세 가지의 전제들 속에 드러나는 것 같다. 고대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유방은 여성성을 대표하고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유방에 대한 history(역사) 는 여성concept(개념)에 대한 규정과 사용의 측면을 드러내고 있따 나는 『유방의 history(역사) 』를 통해 ‘몸’에 대한 의식적이고, 관념적인 접근의 history(역사) 를 읽을 수 있었다.유방의_역사 , 유방의 역사인문사회레포트 ,
다. 그 해결해야할문제는 일순간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는 시도와 실천들로 채워져야 할 것이다.
유방의 역사 를 읽고 쓴 독후감입니다. 여성의 history(역사) 는 이데올로기의 history(역사) 였던 것이다. 그러나 풍부한 事例들을 가진 책들이 빠지기 쉬운 점으로, 이 책은 事例들을 일괄하는 논지가 부족하여 산만해지고 지루해 진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따 이 책의 다양한 事例들은 때론 반복적이게 느껴진다. 왜냐하면 그 事例들을 깊이 있게 분석하는 심층적인 논의가 부족하기 때문일것이다 유방의 history(역사) 는 다양한 삶을 제어하는 것에 대한 탐구를 통해 더욱 섬세하게 다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유방의_歷史
유방의 history(역사) 는 여성의 history(역사) 이다. 『유방의 history(역사) 』는 풍부한 자료(資料)들을 제공하고 있따 여성의 삶이 자기의 욕망을 표현하지 못했고, 또한 기록하지도 못했던 과거로부터 이 책은 회화나 문헌 등에 드러난 여성의 삶의 자취를 발견하고 있따 이 책은 사회적인 시선을 담은 여성의 삶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된다는 점에서 값진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