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k.kr [marketing ] 노키아의 한국시장 실패와 새로운 marketing 戰略 > desk3 | desk.kr report

[marketing ] 노키아의 한국시장 실패와 새로운 marketing 戰略 > desk3

본문 바로가기

desk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노키아의 한국시장 실패와 새로운 marketing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01:48

본문




Download : 노키아 한국시장 마케팅.hwp




오늘날, 노키아는 아시아 태평양의 많은 시장에서 이동통신 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되고 있따 또한 싱가포르 지역 본사의 목표(目標)는 다양한 방법과 동기 부여를 통해 최첨단 기술과 제품의 공급을 확대하는 것이다. 즉, 이동 통신 분야의 전 세계 선두기업으로서 경험과 혁신, 사용자 친화성˙ 안정성 있는 解法(솔루션) 을 바탕으로 휴대전화와 모바일, 고정, IP 네트워크 분야를 선도하고 있따


www.fnnews.com
다. 싱가포르의 노키아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본사에는 600여명 이상의 직원들이 싱가포르를 비롯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각 노키아 지사들과 지속적으로 협조하여 새로운 解法(솔루션) 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를 지원하고 있따
4. 노키아 한국시장 마케팅
www.bestez.com
노키아의 한국시장 실패와 새로운 marketing 戰略에 대한 A+ 리포트
(3) 본사와 현지 생산업체의 의사소통 부재
(1) 시장의 고객 needs 파악 미흡

노키아 스토리 - 이재규, 21世紀북스, 2000
노키아는 철옹성인가 - 손민선, LG business insight, 2008
노키아(Nokia)는 2010년 현재 휴대 전화 분야에서 시장점(長點)유율 1위인, 세계적으로 유명한 핀란드의 기업이자 세계 최대의 휴대 전화 회사이며 대표자는 Jorma Ollila로 53,849명의 종업원을 거느리고 있따

Download : 노키아 한국시장 마케팅.hwp( 76 )




www.nokia.co.kr
신화가 된 기업 - 조나단 맨틀, 조은경 역, 21世紀북스, 2010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marketing ] 노키아의 한국시장 실패와 새로운 marketing 戰略
1. Introduction
순서

www.koreaherald.co.kr
www.lgeri.com
초일류 브랜드 100 - 앵거스홀랜드, 에밀리로스, 김현구 역, 프라임, 2007
노키아는 왜 세계제일인가 - 타케스에 다카히로, 동방미디어, 2000
(1) 노키아 introduction


설명
성공기술: 變化(변화)의 방법 노키아 - Jean-Marc, 룩스북, 2003
3. 노키아 한국시장 실패
[참고data(자료)]

스마트폰 마켓플레이스, 도전과 기회 - 정제호, SW insight 정책리포트, 2009


(5) 익스프레스 뮤직
노키아는 왜 세계적인가 - 신원식, 동방미디어, 2000

5. 향후 전망

노키아 한국시장 마케팅-7362_01.gif 노키아 한국시장 마케팅-7362_02_.gif 노키아 한국시장 마케팅-7362_03_.gif 노키아 한국시장 마케팅-7362_04_.gif 노키아 한국시장 마케팅-7362_05_.gif
(4) 통신방식의 차이


(2) A/S 등 서비스의 비활성화
(2) 마케팅 전략(strategy) 분석
스마트폰의 Key Enabler : 소프트웨어 - 유지은, SW insight 정책리포트, 2009

www.inews24.com

(2) 노키아 성공요인
2. 시장 상황 분석
www.seri.org
노키아의 기업 이념은 Connecting people 으로 인간관계를 강화하고 사람들이 가진 희망을 충족시키며, 사람과 사람 사이를 연결해 주는 통신 기술을 창조한다. 노키아 제품들은 사람들이 함께 모일 수 있게 하며, 그들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1) 마케팅 전략(strategy) 수립

세계 휴대폰 시장 점유율 38%, 핀란드 전체 주식 시장 가치의 60%, 이는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세계 초일류기업 노키아의 진가를 나타내는 단적인 예이다.
노키아의 한국시장 실패와 새로운 마케팅 전략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nokia.co.kr www.seri.org www.lgeri.com www.fnnews.com www.koreaherald.co.kr www.inews24.com www.bestez.com 신화가 된 기업 - 조나단 맨틀, 조은경 역, 21세기북스, 2010 스마트폰 마켓플레이스, 도전과 기회 - 정제호, SW insight 정책리포트, 2009 스마트폰의 Key Enabler : 소프트웨어 - 유지은, SW insight 정책리포트, 2009 노키아는 철옹성인가 - 손민선, LG business insight, 2008 초일류 브랜드 100 - 앵거스홀랜드, 에밀리로스, 김현구 역, 프라임, 2007 성공기술: 변화의 방법 노키아 - Jean-Marc, 룩스북, 2003 노키아는 왜 세계제일인가 - 타케스에 다카히로, 동방미디어, 2000 노키아 스토리 - 이재규, 21세기북스, 2000 노키아는 왜 세계적인가 - 신원식, 동방미디어, 2000

노키아경영혁신, 노키아 애플 아이폰, 삼성전자 모토로라, 스마트폰 아이폰, 다국적기업경영활동
노키아 아시아 태평양 사무소는 1980년 초에 싱가포르에서 처음 시작을 한 이래로, 사업 성장과 함께 고객의 요구에 따른 지원 영역을 확장하고 있따 첫 번째로 판매회사가 1993년에 싱가포르에 설립되었고, 그로부터 1년 후 노키아는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하였다. 또한 노키아는 2007년 기준 매출액 510억 유로(약 77조원), 순이익 79억 유로 (약 12조원)의 이익으로 영업이익률 15.6%이다. 전 세계 어디에서도 노키아가 디자인한 제품이나 개발한 解法(솔루션) 보다 사용자를 깊게 배려한 제품이 없을 것이다. 아시아 태평양에서는 한국, China 지역에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호주, China, 日本(일본), 한국 그리고 말레이시아에 연구개발 센터를 운영하고 있따 이 밖에도 태국의 기술 교육 센터와 싱가포르의 기술 혁신 센터를 통해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Total 7,70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sk.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sk.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