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k.kr 광고매체strategy의기본concept(개념) > desk4 | desk.kr report

광고매체strategy의기본concept(개념) > desk4

본문 바로가기

desk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매체strategy의기본concept(개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01:20

본문




Download : 광고매체전략의기본개념.hwp





광고매체strategy의기본concept(개념)



광고매체전술의 기본槪念

목차

* 광고매체전술의 기본槪念

Ⅰ. Rating Point와 Rating

1. Rating Point와 Rating
2. Rating의 활용
3. Rating의 측정(measurement)방법
1) 인쇄매체
2) 방송매체

Ⅱ. 도달률, 빈도, GRPs

1. 도달률
2. 빈도
3. GRPs
4. 도달률, 빈도의 활용
5. GRPs의 활용
6. GRPs, 도달률, 빈도의 활용

Ⅲ. 效果적 도달률과 빈도분포

1. 效果적 빈도와 效果적 도달률
2. 빈도노출분포



Ⅳ. 효율성을 나타내는 槪念들: CPM, CPRP

1. 신문 CPM
2. 방송 CPM과 CPRP

Ⅴ. 사용률, 점유율, 발행부수, 커버리지, 콤퍼지션

1. 방송매체(사용률과 점유율)
2. 인쇄매체…(생략(省略))







광고매체전략의기본개념_hwp_01.gif 광고매체전략의기본개념_hwp_02.gif 광고매체전략의기본개념_hwp_03.gif 광고매체전략의기본개념_hwp_04.gif 광고매체전략의기본개념_hwp_05.gif 광고매체전략의기본개념_hwp_06.gif
광고매체strategy의기본concept(개념)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광고매체strategy의기본concept(개념)


설명

광고매체전략의기본개념광고매체전략의기본개념 , 광고매체전략의기본개념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광고매체전략의기본개념.hwp( 12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sk.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sk.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