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k.kr 마케팅원론,레드페이스,아웃도어시장,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swot,stp,4p > desk4 | desk.kr report

마케팅원론,레드페이스,아웃도어시장,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swot,stp,4p > desk4

본문 바로가기

desk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원론,레드페이스,아웃도어시장,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6:09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레드페이스,아웃도어시장,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마케팅원론,레드페이스,아웃도어시장,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원론,레드페이스,아웃도어시장,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원론 레드페이스 아웃도어시장 마케팅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마케팅원론,레드페이스,아웃도어시장,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원론,레드페이스,아웃도어시장,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6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원론,레드페이스,아웃도어시장,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swot,stp,4p

설명



순서

_SLIDE_1_

레드페이스

_SLIDE_2_

Index
SWOT
環境analysis(분석)
STP
선정제품
선정동기
_SLIDE_3_
선정제품

S T P
S W O T
環境analysis(분석)
선정제품
선정동기
_SLIDE_4_
S T P
S W O T
環境analysis(분석)
선정제품
선정동기

THE REDFACE
2005년 ‘SALOMON’과 상표 및 기술제휴
2004년 안성물류센터 설립
2008년 ‘SALOMON’ 브랜드 신규 전개
1966년 한국 최초 암벽등산화 개발
2000년 RF상사와 합병
2002년 아웃도어 업계 최초 ISO9001획득
_SLIDE_5_

선정동기
S T P
S W O T
環境analysis(분석)
선정제품
선정동기

내가 원조 아웃도어야!!!

_SLIDE_6_

環境analysis(분석)
S T P
S W O T
環境analysis(분석)
선정제품
선정동기
_SLIDE_7_

5조원
4조원

3조원

2조원
1조원



...

_SLIDE_1_

레드페이스

_SLIDE_2_

Index
SWOT
環境analysis(분석)
STP
선정제품
선정동기
_SLIDE_3_
선정제품

S T P
S W O T
環境analysis(분석)
선정제품
선정동기
_SLIDE_4_
S T P
S W O T
環境analysis(분석)
선정제품
선정동기

THE REDFACE
2005년 ‘SALOMON’과 상표 및 기술제휴
2004년 안성물류센터 설립
2008년 ‘SALOMON’ 브랜드 신규 전개
1966년 한국 최초 암벽등산화 개발
2000년 RF상사와 합병
2002년 아웃도어 업계 최초 ISO9001획득
_SLIDE_5_

선정동기
S T P
S W O T
環境analysis(분석)
선정제품
선정동기

내가 원조 아웃도어야!!!

_SLIDE_6_

環境analysis(분석)
S T P
S W O T
環境analysis(분석)
선정제품
선정동기
_SLIDE_7_

5조원
4조원

3조원

2조원
1조원



2009년
2012년
2xxx년
2xxx년

국내 아웃도어의 시장규모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음

2조200억
3조2500억
4조3700억
5조 이상
S T P
S W O T
環境analysis(분석)
선정제품
선정동기
_SLIDE_8_

SWOT
S T P
S W O T
環境analysis(분석)
선정제품
선정동기
_SLIDE_9_
S W O T
環境analysis(분석)
S T P

45년간의 아웃도어 기술 축적
전국적 많은 단독유통망 확보
자체 개발로 인한 저렴한 가격
포인트 적립
국내 아웃도어의 브랜드 중심에서 낮은 인지도
타 아웃도어 브랜드의
높은시장 점유율

매니아층 형성
디자인 시대에 따라 變化
한국 최초로 외국 의류 인수
젊은 층의 의류구매량 증가
- 대체제의 위협
-경쟁사의 높은 시장 점유율
-경쟁사의 과감한 광고비 투자
경기 침체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저렴한 가격 좋아하는 한국인…(To be continued )
마케팅원론,레드페이스,아웃도어시장,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swot,stp,4p


마케팅원론,레드페이스,아웃도어시장,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마케팅원론,레드페이스,아웃도어시장,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마케팅원론,레드페이스,아웃도어시장,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마케팅원론,레드페이스,아웃도어시장,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마케팅원론,레드페이스,아웃도어시장,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마케팅원론,레드페이스,아웃도어시장,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sk.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sk.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