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BULL 레드불 제품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strategy instance(사례)연구 레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04:16
본문
Download : REDBULL 레드불 제품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hwp
레드불은 젤리 같은 달콤한 맛과 ‘Rebull gives you wings’와 같은 혁신적인 슬로건, 그리고 이벤트 marketing 등…(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REDBULL 레드불 제품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hwp( 19 )
다. 오스트리아인인 디르리히 마테쉬츠 (Dietrich Mateschitz)는 1979년 업무 차 태국에 들렀다가 피로회복제인 ‘크라팅 다엥 Krating Daeng’을 우연히 마시게 되었다. 그는 이때 시차로 인한 피로가 사라지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됐는데 이를 계기로 크라팅 다엥을 아시아 이외의 지역에서 기능성 음료를 판매해야 겠다 라는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되었다. 이후 크라팅 다엥의 제조회사인 태국의 TC 파마슈티컬 소유주 찰레오 유비디야와 지분을 공동투자를 통해서 레드불 GmbH를 설립하였고 1987년에는 조국인 오스트리아에서 레드불을 처음 출시하게 되었다. 레드불은 ‘붉은 황소’란 뜻을 가진 ‘크라팅 타엥’ 태국 브랜드명을 영어 이름으로 바꾼 것이다.
REDBULL 레드불 제품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REDBULL 레드불 제품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REDBULL 레드불 제품과 SWOT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REDBULL,레드불,제품과,SWOT,레드불,다양한,마케팅전략,사례,레드불,향후,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REDBULL 레드불 제품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strategy instance(사례)연구 레드불 향후 마케팅strategy 제안
REDBULL 레드불 제품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strategy instance(사례)연구 레드불 향후 마케팅strategy 제안
레드불
marketing example(사례) 연구 report
CONTENTS
1. 레드불 기업과 제품intro
2. 에너지음료 시장상황分析
3. 레드불 SWOT 分析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레드불의 다양한 marketing example(사례)
(1) 레드불 marketing 전략(strategy)의 개요
(2) 입소문 marketing
(3) 엠부시 marketing
(4) 스포츠 marketing
(5) CRM marketing
5. 레드불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1) Product (제품전략(strategy))
(2) Price (가격전략(strategy))
(3) Place (유통전략(strategy))
(4) Promotion (촉진전략(strategy))
6. 레드불 future(미래)전략(strategy) 제안
(1) 가격전략(strategy) 제안
(2) 콜라보레이션 전략(strategy)제안
(3) 상황에 맞는 프로모션 전략(strategy)제안
(4) 이미지 improvement전략(strategy) 제안
1. 레드불 기업과 제품intro
레드불은 오스트리아 음료 회사인 “레드불 유한회사”에서 제조, 판매되는 제품으로 고 카페인 에너지 드링크로서 레드불의 스타트은 1982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