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日本 시장 진출실패 instance(사례)分析,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日本 진출,해외진출실패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12:44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일본시장 진출실패 사례분석,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일본진출,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현대자동차마케팅문제점.docx
현대 자동차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자동차 회사이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와 어깨를 견주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설명
현대자동차,일본시장,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일본진출,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현대자동차마케팅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목차
1. 기업선定義(정이) 배경
2. 현대자동차 intro
3. 일본 자동차 시장 동향
4. 현대자동차의 대일본 판매 현재상황
4-1 현대자동차 기업의 일본진출 history(역사)
4-2 한국자동차 기업의 대일 판매현재상황
4-3 현대자동차의 marketing 책략
4-3-1 제품책략
4-3-2 가격책략
4-3-3 유통책략
4-3-4 촉진책략
5. 현대자동차 marketing 책략의 problem(문제점)
5-1 제품책략의 problem(문제점)
5-2 가격책략의 problem(문제점)
5-3 유통책략의 problem(문제점)
5-4 촉진책략의 problem(문제점)
5-5 시장조사의 problem(문제점)
6. 현대자동차 marketing 책략의 problem(문제점)의 대응measure(방안)
6-1 제품책략의 대응measure(방안)
6-2가격책략의 대응measure(방안)
6-3유통책략의 대응measure(방안)
6-4촉진책략의 대응measure(방안)
7. 結論
1. 기업선定義(정이) 배경
사람에게도 아픈 과거가 있듯, 기업에도 떠올리기 싫은 과거가 있다 과거의 쓰라린 경험을 극복하고 이겨내는 사람이 더욱더 성숙할 수 있다 기업도 마찬가지다. 현재 세계 100대 브랜드 중 하나이며, 자동차 판매량 세계 5위의 회사이다.
2. 현대자동차 intro
현대자동차 주식회사(現代自動車株式會社, Hyundai Motor Company)는 1967년 12월 29일 설립된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의 완성 차 생산판매 업체이다. 세계 시장에서의 시advantage유율은 점점 증가하는 추세이며 북미, 중국(中國), 특히 인도시장에서 큰 성공을 이룬 바 있다 이와 같은 굴지의 대기업이 2009년 일본에서의 사업 부진으로
자존심을 버리고 철수라는 극단적 선택을 했던 이유가 궁금하였고, 그 당시 일본의 자동차 시장
상황과, 현대가 일본시장에서 사용한 marketing 방법들, 그리고 marketing 책략의 problem(문제점), 대응measure(방안) 을 분
석 해 보고자 현대자동차의 일본시장 marketing 실패 事例를 조사하게 되었다.
창립 : 1967년 12월 29일
본사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릉로 12 (양재2동 231) …(省略)
순서
현대자동차 일본시장 진출실패 사례분석,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일본진출,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현대자동차마케팅문제점 , 현대자동차 일본시장 진출실패 사례분석,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일본진출,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현대자동차마케팅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일본시장 진출실패 사례 현대자동차해외진출 현대자동차일본진출 해외진출실패사례 현대자동차마케팅 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 현대자동차마케팅문제점
Download : 현대자동차 일본시장 진출실패 사례분석,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일본진출,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현대자동차마케팅문제점.docx( 37 )
현대자동차 日本 시장 진출실패 instance(사례)分析,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日本 진출,해외진출실패instance(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현대자동차마케팅결점
현대자동차 日本 시장 진출실패 instance(사례)分析,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日本 진출,해외진출실패instance(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현대자동차마케팅결점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