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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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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2 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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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의 리더십 수준은 높은 평가를 받을 만하다. …(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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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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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


다. 서비스 기업의 目標(목표)는 고객만족이다. 이러한 에버랜드의 리더십을 `서비스 리더십` 이라 한다. 모든 에버랜드 직원들의 서비스와 밝은 표정, 고객만족경영 5연패 달성과 명예의 전당 헌정, 세계6대 테마파크 선정(디즈니 계열 제외1위), 연 입장객 900만 명 돌파와 같은 성공은 바로 탁월한 리더십의 반영이라 할 수 있다아 에버랜드의 성공은 우수한 리더십에 따른 고객 만족경영의 결과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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