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전쟁을 읽고나서 줄거리 요약 및 report, 독서록 , 느낀점, 나의소감, 나意見해 조사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3:43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쟁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hwp
왜냐하면 ‘마케팅은 피 말리는 전쟁’이기 때문일것이다 “마케팅은 전쟁이며, 경쟁사는 적이고, 소비자는 싸워서 점령해야 할 고지”라는 명언을 남긴 앨 리스와 잭 트라우트의 명저 《마케팅 전쟁(Marketing Warfare)》이 다시 돌아왔다.이 책은 일시적인 유행서가 아니다.
순서
마케팅 전쟁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마케팅 전쟁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감상서평레포트 , 마케팅 전쟁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설명
Download : 마케팅 전쟁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hwp( 22 )






레포트/감상서평
마케팅,전쟁을,읽고,줄거리,요약,및,감상문,독후감,느낀점,나의소감,나의견해,조사분석,감상서평,레포트
marketing 전쟁을 읽고나서 줄거리 요약 및 report, 독서록 , 느낀점, 나의소감, 나意見해 조사분석
marketing 전쟁을 읽고나서 줄거리 요약 및 report, 독서록 , 느낀점, 나의소감, 나意見해 조사분석
Report
( 마케팅 전쟁을 읽고쓰기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 讀書感想文, 느낀점, 나의소감, 나意見(의견)해 조사analysis )
마케팅 전쟁
1.책紹介
누구나 성공적인 마케팅을 꿈꾸지만 계획하고 기대했던 efficacy를 얻어 내기란 쉽지 않다. 마케팅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꼭 알고 있어야 할 key point(핵심) 적이고 본질적인 전술과 전술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마케팅의 영원한 기본서이자 실용서라 할 수 있따 이 책은 마케팅 방향과 전술에 확신이 없을 때마다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잣대와 지침서의 역할을 할 것이다. 출간 20주년 기념 특별 개정판인 이 책에는 최신의 사례(instance)와 마케팅 동향, 전술을 반영한 저자의 새로운 해설과 풍부한 이미지 reference(자료)가 추가되었다. 또 theory 은 화려하지만 막상 현실에 적용하기에는 곤란한 theory 위주의 마케팅 서적도 아니다. 이는 자본주의 경쟁 체제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영원한 난제일 것이다. 《마케팅 불변의 법칙》 《포지셔닝》의 저자이며 마케팅 컨설턴트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앨 리스와 잭 트라우트의 대표작인 《마케팅 전쟁》은 출간 이후 20년 가까이 세계 각국에서 읽히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아마존 베스트셀러 목록에서 사라질 줄 모르는 마케팅 분야 최고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이다. 저자들이 직접 최신의 풍부한 사례(instance)와 마케팅 동향, 새로운 전술들을 추가한 출간 20주년 기념 특별 개정판인 이 책을 통해 전체적인 마케팅 판도를 읽을 줄 …(To be continued )
다. 오랫동안 독자들의 신뢰를 얻어 온 이러한 힘이야말로 바로 이 책의 유용성과 무게를 반증하는 것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