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정보시스템에 대한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7:40본문
Download : 마케팅정보시스템에 대한 분석.hwp
마케팅정보시스템에대한분석 , 마케팅정보시스템에 대한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마케팅정보시스템에 대한 분석.hwp( 67 )
마케팅정보시스템의 피료썽과 의의, 효익 등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1) marketing 활동영역의 확대
기업의 시장이 확대되어 감에 따라 그 기업의 관리자는 고객을 직접 대할 기회가 적어지게 되었고, 따라서 고객에 관한 정보를 수집할 제도적 장치가 필요하게 되었다.
2) 구매자욕구의 다양화
구매자들의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그들은 상품을 보다 선별적으로 구입하게 되었다. 따라서 기업은 상이한 특징, 스타일, 그 밖의 다른 속성에 대한 구매자들의 反應(반응)을 예측하기 어렵게 되었다.
마케팅정보시스템에 대한 分析(분석)
다. 그러므로 기업은 구매자들의 선호경향을 조사하기…(투비컨티뉴드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정보시스템의 필요성과 의의, 효익 등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마케팅정보시스템에대한分析(분석)
1. marketing 정보시스템의 必要性
2. marketing 정보시스템의 의의
3. marketing 정보시스템의 하위시스템
4. marketing 정보시스템의 효익
1. marketing 정보시스템의 必要性
19세기경에는 대부분의 기업은 소규모였기 때문에, 경영자들은 사람들을 직접 watch하고 또 그들에게 몇 가지 질문을 함으로써 marketing 정보를 입수할 수 있었다. 그러나 20세기에 들어와서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이유 때문에 보다 많은 그리고 보다 정확한 marketing 정보의 必要性이 대두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