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k.kr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desk7 | desk.kr report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desk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esk7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5:49

본문




Download :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Download :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1 )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셜네트워크 sns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목차
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定義(정이)&intro

2. 대표적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history(역사)

3.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장 단점

4.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발전 을 위한 improvement(개선)방향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定義(정이)&intro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간단히 ‘SNS’라 부름.

웹 상에서 지인과의 인맥 관계를 강화, 또 새로운 인맥을 쌓으며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

다른 사람과 의사소통과 정보를 공유 검색가능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定義(정이)&intro
대표적 SNS의 history(역사) (1) 트위터

2006년 6월에 서비스 스타트

오데오 사 의 에반 윌리엄스와 노아 글래스가 고안한 연구 개발 프로젝트에서 출발

2007년 4월 오데오 사에서 분리되어 Twitter, Inc.라는 자체 회사 설립.

세계적으로 2억명정도 사용

대표적 SNS의 history(역사) (2) 페이스북

2004년 2월 4일에 `더페이스북“ 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스타트

13세 이상의 메일주소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가능

전세계적으로 6억명 이상의 유저 보유

대표적 SNS의 history(역사) (3)싸이월드

1998년에 KAIST테크노경영대학원 創業동아리서 결성

2001년미니홈피 프로젝트를 통해서 인기를 모으기 스타트.

2004년SK커뮤니케이션즈로 인수

2004년부터중국(中國),미국,일본,타이완,독일,베트남등 외국에도 진출

SNS의 장점(長點)
개인이 중심이 되어 자신의 관심사와 개성을 쉽게 표현

남녀노소 누구든 쉽게 소통 가능

정보를 보다 더 빠르게 접할 수 있음.

국제적으로 친구를 쉽게 사귈 수 있음
SNS의 단점
전문성이 떨어짐
편협한 생각을 강화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음
개인 정보가 유출 될 가능성이 높음
유언비어가 난무함
신상 털기, 마녀사냥 등 심각한 인격 모독 문제 발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발전 을 위한 improvement(개선)방향
1. SNS의 수익모델 확보가 중요.…(To be continued )
설명


다.
전체 7,6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sk.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